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시크릿! 카롤링 시대의 경제 확인방법

by ymmid9jio7h5 2020. 10. 19.

하잉^^먀리큐 이지요.이번에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유.:ㅇ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냈나요? :ㅁ이제 다룰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ㅇ

="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저두 #카롤링 시대의 경제 # # 가 무엇인지 매번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진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카롤링 시대의 경제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엄청 많은 내용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카롤링 시대의 경제이에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에요.여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당시 경제의 주된 분야는 농업이었다.
7세기부터 증가한 인구는 더 많은 식량의 산출을 요구했는데, 농업 분야의 기술 혁신과 농업 경영의 개선으로 그 요구에 부응할 수 있었습니다.
로마인들이 가져다 준 쟁기는 토지의 효율적 사용을 가져왔고, 또 멍에의 발명을 통해 사람의 힘 대신에 말의 힘을 이용, 경작하게 됨으로써 생산성을 높였으며, 8세기부터 본격 추진된 농장의 대규모화를 통해 경제성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농업 외에도 각종 수공업 분야의 발전이 있었으나, 특히 교역의 번성이 괄목할 만했습니다.
그중 프리스 지방의 교역은 유명했는데, 그 중심지는 도러스타트였다.
이 곳은 렉(Lek)과 라인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리했던 지역으로서, 각 지역에서 들어오는 상품들의 집산지였다.
프리스인들은 유능한 선원들이었는데, 그들은 용골(keel)이 없는 '헐크(hulk)'라는 배를 타고 다니며 북해 국가들과 영국 등지와 교역을 했고, 또 대륙의 큰 강을 타고 중앙 유럽의 각 지역과도 거래를 했습니다.
주요 교역 상품들은 곡물, 모직, 철제품, 생선, 포도주, 소금, 무기류 등과 같은 것들이었으며, 지중해 연안에서는 올리브 기름이 들어오기도 했습니다.
교역의 발달은 도러스타트를 제외한 여타 지역에 교역자들의 생성을 촉진했고, 그 가운데 유트레흐트, 데이펀터르(Deventer), 돔뷔르흐(Domburg), 그리고 마스 어구에 있던 빌타(Wilta)와 안트베르펀(Antwerpen) 등이 유명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카롤링 시대의 경제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즐

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리꾸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