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걷고~ 여기! 눈개승마 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ymmid9jio7h5 2020. 10. 19.

반갑습니다!먀리크 이에용.이번에도 마이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날씨가 맑은게 진짜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얘기할 키워드는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ㅇ

맞다!! 사실저두 #눈개승마 #눈개승마 나물 #노란빛이 도는 흰색 원추꽃차례의 눈개승마 에 관하여 정말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눈개승마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새로운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눈개승마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먀리뀨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눈산승마라고도 합니다.
높은 산에서 자란다.
높이 30∼100cm입니다.
뿌리줄기는 나무처럼 단단하고 굵다.
잎은 어긋나고 긴 잎자루가 있으며 2∼3회 깃꼴겹잎입니다.
작은잎은 막질(膜質:얇은 종이처럼 반투명한 것))이고 달걀 모양이며 끝은 뾰족하고 밑은 뭉뚝합니다.
겹톱니가 있고 양면에 털이 없거나 잔 털이 납니다.
길이 3∼10cm, 나비 1∼6cm이며 보통 윤이 납니다.
꽃은 암수딴그루로 5∼8월에 노란빛을 띤 흰색으로 피며 원추꽃차례를 이룬다.
꽃차례는 길이 10∼30cm이고 짧은 털이 납니다.
꽃받침은 끝이 5개로 갈라지고 꽃잎은 5개이며 주걱 모양입니다.
수꽃은 20개의 수술이 있고 암꽃은 곧게 선 3개의 씨방이 있으며 암술대는 짧다.
열매는 긴 타원형의 골돌과로 10월에 익으며 아래로 늘어지는데, 익을 때 윤이 납니다.
한국(경남·경북·강원·경기·평북·함남·함북)·일본·중국 등지에 분포합니다.

tyle="text-align: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눈개승마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눈개승마 나물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노란빛이 도는 흰색 원추꽃차례의 눈개승마 먀릭크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오늘은 여기까지

추꽃차례의 눈개승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