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죠? 맘밀라리아 제일마니아나, 월영환(日)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ymmid9jio7h5 2020. 10. 18.

하이요:-]마리끄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의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ㅇ밖이 클린한게 매우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며 보내셧나요? :-ㅁ오늘 논의할 주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아하!! 근데 사실저도 #맘밀라리아 제일마니아나, 월영환(日) # # 라는게 자주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맘밀라리아 제일마니아나, 월영환(日)입니다.이 포스팅이 환경이 두려운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포기하려고 고심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바라겠습니다.혹여나 이러한 느낌이 난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맘밀라리아 제일마니아나, 월영환(日)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시원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여기 마리뀨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원산지 : 멕시코 과나후아토 주 일대특성 : 줄기는 단생하나, 성숙한 후 간혹 가지가 나며, 난형에서 원기둥 모양이 되고, 높이 6cm, 지름 4cm 가량입니다.
혹줄기는 난형 또는 원뿔 모양, 길이 5mm 가량, 꼭대기에 엽맥이 있고, 어릴 때는 솜털로 덮입니다.
큰가시는 4개, 적갈색, 길이 8mm 가량, 1개는 더 길고, 끝이 휜다.
방사상 가시는 15~18개, 흰색, 가늘고, 길이 1cm 가량입니다.
꽃은 보라색, 적자색 등 다양하며, 지름 2cm 가량, 봄에서 여름철 낮에 핀다.
열매는 초록색, 씨앗은 검은색입니다.
용도 및 번식 : 관상용.
종자 번식

이 포스팅은 맘밀라리아 제일마니아나, 월영환(日)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