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명은 내가한다 알고보자! 가시꽈리 에 대해 알아보아요.

by ymmid9jio7h5 2020. 10. 18.

하잉^^마리끄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날이 화창한게 매우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셧나요? !!오늘 얘기할 키워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ty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저도 #가시꽈리 #가시꽈리의 열매가 꼭 수류탄같이 보입니다. #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람 진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가시꽈리이에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새로운 생각을 배워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가시꽈리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없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느끼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네요이렇게 마리끄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align: center;"> 식물체는 50~70cm 정도로 자라며, 줄기는 가지가 갈라지고 곧게 선다.
잎은 난상 원형으로 어긋나게 달리며, 거치가 없어 밋밋합니다.
꽃은 연한 황백색으로 6~8월에 아래를 향해 핀다.
열매는 장과로 가시 같은 돌기가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가시꽈리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가시꽈리의 열매가 꼭 수류탄같이 보입니다.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저는 먀리큐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