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말? 2021년 특종! 가미소독음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ymmid9jio7h5 2020. 10. 17.

하이~!@먀리큐 이지요.영광스럽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날이 맑은게 매우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내셨나요? !!이제 논의할 메인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ㅇ

근데

저도 #가미소독음 # # 라는게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바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바로 시작 합 니 다

="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가미소독음이지요.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확장된 데이터를 얻는것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가미소독음입니당.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이렇게 먀리뀨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治搭腮腫.
荊芥, 防風, 惡實1), 甘草, 連翹, 羌活 各一錢.
右剉作一貼, 水煎服[醫林]2).
○ 醫鑑, 一名驅風解毒散3).
○ 一人, 頭項偏腫連一目, 若半壺4), 其脈洪大.
戴人曰, 內經云, 面腫者風.
此風乘陽明經也.
氣血俱多, 風腫宜汗.
先與通聖散, 去硝黃5), 入薑葱豉, 同煎服, 微汗.
以草莖, 刺鼻中出血, 其腫, 立消[子和]6).
탑시종을 치료합니다.
형개·방풍·우방자·감초·연교·강활 각 한 돈.
위의 약들을 썰어 한 첩으로 하여 물에 달여 먹습니다(『의림촬요』).
○ 『고금의감』에서는 구풍해독산이라고 하였습니다.
○ 어떤 사람이 머리와 뒷덜미 한쪽이 붓고 한쪽 눈까지 부었는데 모양이 쪼갠 박 같았고 맥은 홍대(洪大)하였습니다.
장종정은 "『내경』에서 얼굴이 붓는 것은 풍이라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풍이 양명경을 타고 들어온 것입니다.
[양명경은] 기와 혈이 모두 많으므로 풍으로 부은 데는 땀을 내야 합니다"고 하였습니다.
먼저 통성산(망초와 대황을 빼고 생강·총백·두시를 넣은 것)을 달여 먹은 후 땀을 조금 낸 다음 풀줄기로 코를 찔러서 피를 내니 부은 것이 바로 없어졌다(『유문사친』).

요번 포스팅 주제는 가미소독음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마리끄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