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알고있니? 파이선 라는것에 대한 불신

by ymmid9jio7h5 2020. 9. 30.

하이용:ㅇ
마리큐 이에요.
이번에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
밖이 깨끗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고 보냈나요? !!
이번에 다뤄볼 토픽은파이선인데요.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오맞다 저도 파이선 가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
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
그러믄 정말 행복해질까요?
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자, 시작할게요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아무 의미 없어.”
파이선 - 본문 139p 〈모객의 데이터 사이언스〉 중에서
1989년, 자신들을 게릴라 걸스(Guerrilla Girls)라고 부르는 익명의 여성 예술가 한 무리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전시된 작품 가운데 여성 누드와 남성 누드의 비율을 계산하며 ‘고추 숫자 세기’ 프로젝트를 실행에 옮겼다. 그 결과, 전체 작품 가운데 여성 작가의 작품은 겨우 오 퍼센트 미만이지만, 누드 작품의 팔십오 퍼센트는 여성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 수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게 한다. “여성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들어가려면 헐벗어야 하는가” 72쪽에서
먼저 당연히 지난 2019년의 제10회 법조윤리 기출 시험... 더보기


포악한 속성을 지녔지만 사람을 사랑한 호랑이 여인의 이야기는 대체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 것일까? 심사정이 그렸다고 전하는 〈맹호도〉의 부리부리한 눈빛은 포악한 듯, 영험한 기운을 뿜고 있다. 그 눈은, 유몽인이 「호정문虎穽文」에서 말했듯이, 우리 인간이야말로 비할 데 없이 포악하다는 사실을 비판하는 것은 아닐까. (제4부 그림과 글씨의 변주 | 호랑이의 이중성)
파이선 임대보증금만 있는 경우 종합소득세 신고대상이 아니나 월세 임대수익이 있는 경우에는 종합소득세를 신고 및 납부하여야 한다.
서울시립대학교 소방방재학과 외래교수
얼굴은 곧 그 사람이다. 얼굴에는 그 사람의 인생 역정, 지위, 형편은 물론 성격까지 모두 드러나 있다. 나이 들수록 흔적은 더욱 뚜렷하다. 그러나 얼굴로 내면을 읽기 어려운 경우도 드물지 않다. 선량한 얼굴 속에 악독한 내면이 감추어져 있을 수 있고, 품위와 교양 이면에 속물근성이 가득한 경우도 있다.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인간관계가 맺어지는 경우에는 외면의 영향이 크지 않지만 직접 대면하여 이야기 나눌 일이 거의 없는 현대 사회의 매체를 통한 접촉에서는 얼굴은 인상과 판단을 결정하는 절대적 기준이다. 보통 사람들도 얼굴을 고쳐 자기 가치를 높이고 인생을 바꾸려고 하는 판에 연예인이나 정치인 등 외적 이미지의 영향력이 절대적인 직업에서 화장과 성형은 필수이다. 이런 시대, 이런 사회에서 성형은 거대한 비즈니스가 되지 않을 수 없다.
안내견은 모든 개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까다로운 선발 기준과 엄격한 훈련을 거쳐야만 될 수 있거든요. 이 모두를 통과한 리노가 어엿한 안내견이 되기까지 어떤 과정을 겪었는지 소개해요. 안내견의 자질이 있는지 강아지 때부터 확인받는 테스트. 위탁 가정에서 기본적인 내용을 배운 뒤 들어가는 안내견학교. 리노는 안내견학교에서 여러 가지를 익히고 훈련한답니다. 사람들과 나누는 기본적인 의사소통. 파트너가 내린 명령이 위험하다면 이를 거부하는 불복종. 먹이나 장난감에 한눈팔지 않는 집중력. 볼일도 명령에 따라서만 보는 인내심까지. 이토록 어려운 훈련을 거쳐 리노는 마침내 안내견이 되었어요. 소개되는 리노의 출생부터 훈련과 은퇴 과정은 파트너를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안내견의 헌신을 보여 줘요. 안내견의 배려 가득한 모습에 독자들은 뭉클해지는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후 저자는 시종일관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 숨 가쁘게 달려온 그의 삶은 설령 몸이 자유로운 비장애인이라 해도 쉬이 내보이지 못할 열정과 신념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절박함은 그를 강하게 만들었고, 간절함은 기적을 만들었다.
파이선 생각팡팡 코딩교실 with 엔트리 an**la0757 | 2020-01-09 | 추천: 0 |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오형록 시인은 1962년 전라남도 해남 현산 고담리에서 태어나 2014년 계간 『열린시학』으로 등단했다. 시집 『붉은 심장의 옹아리』, 『오늘밤엔 달도 없습니다』, 『꼭지 따던 날』을 펴냈다. 한국문인협회, 전남문학회, 해남문학회, 목포문인협회 회원이며 2013년 『시아문학』을 발간하며 비영리법인 ‘시아문학’의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Faith Theological Seminary(M.Div., D.R.E), North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D.Min. 수료), Kingsway University & Theological Seminary(Th.D)에서 공부했다. 뉴욕에서 1991년도에 영림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섬기고 있으며 청교도복음연구회에서 연구하고 있다. 미주 기독교방송의 ‘믿음과 사랑과 소망’프로그램을 맡았으며 미주 뉴욕한국일보에 종교칼럼을 기고했고, Nyack College, United Theological Seminary와 Kingsway University & Theological Seminary에서 가르쳐 왔다.

이 포스팅은 파이선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이상 마리뀨 인사드립니다.
다음에 다시만나요~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