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면된다! 웹드라마공모전 라고 사용이 가능할까?

by ymmid9jio7h5 2020. 9. 28.

안녕하세용:-)
먀리크 이지용.
오늘도 이렇게 제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유.:ㅁ
하늘이 청정한게 헤헤 만족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내셨나요? :-ㅁ
오늘 다룰 메인은웹드라마공모전인데요.

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ㅁ

그나저나 사실저도 웹드라마공모전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는데요.
여러분들 사랑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
자, 이제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
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자, 시작할게요


출애굽기 2장 9~10절
웹드라마공모전 수필가이며 인문학자이다. 철학아카데미에서 니체 사상을 가르치고 있다. 강의 노트를 엮어 만든 책들로는 《스스로 신이 되어라》, 《디오니소스의 귀환》, 《나는 너의 진리다》, 《춤추는 도덕》, 《사람이 아름답다》, 《사막의 축제》, 《망각교실》, 《니체와 함께 춤을》이 있다. 특히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를 강의할 즈음 철학적 명제를 문학적 비유로 담아낸 자전 수필집 《내 안에 코끼리》를 내놓기도 했다. 번역서로는 《이 사람을 보라》, 《교실혁명》 등이 있다. 그는 늘 텍스트 분석철학을 고집한다. 그러면서 문학과 철학의 두물머리를 지향한다.
속상해하는 엄마가 신경 쓰였지만.
몸-음식-마음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몸에 이상이 있을 때는 건강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마음이 지쳤을 때는 몸이 건강해야지 마음을 달래줄 수 있다. 몸과 마음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양쪽으로 음식이 큰 영향을 끼친다.
사진공모전 17세기 영문학을 대표하는 작가이자 설교자인 존 버니언은 1628년 영국 베드포드 근처 엘스토라는 작은 마을에서 가난한 땜장이의 아들로 태어났다.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읽고 쓰기에 필요한 초보적인 교육 외에는 평생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했다. 열 살에 학교를 그만두고 아버지에게서 땜장이 일을 배웠고, 열여섯 살에 청교도주의를 주도한 올리버 크롬웰이 이끄는 의회파 군대에 입대해 청교도주의에 큰 영향을 받았다. 군대가 해산하자 고향에서 땜장이 일을 하던 그는 혼수로 단 두 권의 책을 들고 온 여인과 결혼했다. 아내의 소중한 지참물이었던 두 권의 신앙서적을 읽으면서 예수를 처음 알았고, 1653년 존 기퍼드 목사에게 큰 감화를 받고 개종하여 침례를 받았다.
07 점동아, 어디 가니?-김점동


♣ 영화 〈디즈니 겨울왕국2〉 소개
웹드라마공모전 ① 카테킨
★ 마음 속 꿈틀대는 영웅의 속삭임,
문단 데뷔 8년 만에 『현대문학』지에 첫 장편 『천년을 내리는 눈』을 연재하는 행운을 얻었다. 당시 문단사정으로 보아 이루어지기 힘든 사실이었다. 김국태 편집장과 조연현 주간의 배려가 컸다고 생각한다.


땅바닥에 꽃잎과 나뭇잎으로 그린 그림, 나뭇잎으로 만든 가면, 데굴데굴 구르는 열매로 그린 가을 그림, 눈을 뭉쳐 만든 컵케이크, 큰 돌과 작은 돌을 쌓아 만든 돌탑, 강가에 쌓은 모래톱 도깨비……. 자연에서 찾아낸 재료로 그림을 그리거나, 만들기를 하고, 다시 자연으로 되돌려 놓는 것을 ‘자연미술’(Land art)이라고 합니다. 자연미술은 재료를 찾아낸 그 자리에서 바로 미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술놀이를 하기 전에 재료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미술놀이를 한 뒤에는 그 자리에 그대로 놓아두기 때문에 작품은 자연의 일부분이 되어 그대로 자연으로 스며듭니다.
웹드라마공모전 ■(재)한영장학재단 재단법인 한영은 2011년 ㈜한영나염의 창업주인 고 박종근 님이 사재 100억 원을 출연하여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설립취지는 섬유산업관련 인재양성이며 이를 위해 지난 10년간 9회의 텍스타일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였고 누적 1,686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매년 다수의 산학 연구지원사업도 하고 있으며 2018년에 설립자 박종근 님이 타계하였고 2019년에 박현섭 님이 2대 이사장으로 추대되었다. 2020년부터 출판연구지원 사업과 발달장애예술가 지원사업을 새롭게 신설하였다.
★★★ Areum Math 문제풀이 시리즈
한 소년의 가슴 아픈 성장기

오늘은 웹드라마공모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좀 드시나요?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
이상 먀리크 이었습니다.
씨유레이러~
오늘은 여기까지